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노트북주변기기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23인치의 넓은 공간에서 손끝으로 즐기는 편리함 - LG 멀티 터치 모니터 23ET83
이 기사는 9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3-03-23 오전 12:10:37 


최근 LG 전자는 일체형 PC들을 활발히 출시하면서 모니터 디자인을 일신하였습니다. 블랙의 획일적인 패턴에서 탈피 하이그로시 마감의 화이트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외형적인 만족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외형적으로 투박한 느낌을 주는 디스플레이 베젤을 이너 베젤 스타일로 구성하였으며 전면을 강화 필름이 덮고 있어 외부로 노출되는 베젤 없이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모니터부의 디자인은 23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일체형 PC인 V325 시리즈와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하단의 웹캠 유무와 터치 버튼의 구성, 로고의 색 정도입니다.



측면부의 모습입니다. 하판이 측면을 몰딩처럼 두루고 있으며 하이그로시 화이트로 매끈하게 마감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모니터 후면부의 모습입니다. 역시 고급형 데스크톱용 모니터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화이트 컬러의 하이그로시로 마감되어 있으며 라운딩 스타일로 부드럽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회사마다 로고 정책이 있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어찌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겠지만, 상단에 다소 큰 사이즈로 자리잡고 있는 LG 로고가 깔끔한 느낌을 저해하는군요.



사진설명 : 후면부 중앙 부분에는 디스플레이에서 발생하는 열을 배출하는 배열구를 얇게 배치하였습니다.

  이전 [1] [2] [3] [4] [5] [6] [7] [8] [9]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