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에이수스, 컴퓨텍스2014서 ROG 신제품 대거 출시
이 기사는 2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4-06-05 오후 4:30:28 


막시무스 VII 포뮬라는 ROG의 플래그십 Z97기반 ATX 게이밍 마더보드다. 크로스실 (CrossChill) 쿠퍼 기술이 적용되어 최고의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메인보드는 리퀴드 쿨링으로 MOSFET 온도를 23도 까지 낮출 수 있다.

막시무스 VII 포뮬라에는 전용 사운드 카드만큼 훌륭한 ROG SupremeFX 포뮬라 2014 기술이 적용됐다. 전자기 방해를 최소화하는 최첨단 EMI 아이솔레이션(isolation) 기술과 프리미엄 컴포넌츠로 게이밍 펀치와 Hi-Fi급 고품질 사운드를 위한 동급 최강 120Db SNR 오디오 출력을 제공한다.

독자적인 소닉 센스앰프(Sonic SenseAmp) 기술이 헤드폰 임피던스를 자동으로 인식, 조정하고, SupremeFX Formula 2014로 최대 600 ohm 고성능 헤드셋을 지원한다. 하드웨어 레벨의 소닉 사운드스테이지(Sonic Soundstage)가 인기 있는 게임 장르에 맞춘 최고의 오디오 세팅을 적용한다.

ROG 최고의 마더보드는 mPCIe 콤보 III+802.11ac / 블로투스 4.0과 컴팩트 커넥티비티 모듈을 사전 장착해 mPIe와 M.2 (10Gbit/s PCIe x2 and 6Gb/s SATA) 슬롯과 함께 최신 무선 기술을 제공한다.


ROG 막시무스(Maximus) VII 임팩트(Impact) 게이밍 마더보드



막시무스 VII 임팩트는 CPU 쿨러와 확장 카드와 함께 극강의 호환성을 제공하는 레이아웃의 가장 강력한 Z97기반 미니-ITX 게이밍 마더보드다. 탁월한 성능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풀 스케일 파워 카드 Impact Power II, SupremeFX Impact II 전용 오디오 카드와 PCIe x4 대역폭이 특징인 mPCIe 콤보 IV + 802.11ac/ 블루투스 4.0 모듈을 포함한다. 여기에 낮은 온도에서의 오버클러킹을 위한 LN2 헤더와 함께 두 개의 추가 4핀 팬 헤더의 옵션 카드 Impact CoolHub를 탑재했다.


ROG 크로스블레이드(Crossblade) 레인저(Ranger) 게이밍 마더보드



ROG 팬들이 오랫동안 염원해온 ROG의 첫 번째 FM2+ 게이밍 마더보드 크로스블레이드 레인저 제품이다. 지연 없는 게임플레이를 위한 GameFirst III 네트워크 최적화 소프트웨어와 매우 빠른 인텔 기가비트 이더넷, 인스턴트 키보드 업그레이드 유틸리티, 키봇과 함께 소닉 센스앰프(Sonic SenseAmp)와 소닉 스튜디오(Sonic Studio) 기술로 최적화된 SupremeFX 2014 오디오를 포함해 최신 막시무스 VII (Z97) 마더보드에서 확인 가능한 ROG의 핵심 게임 부스팅 기능이 적용됐다.


ROG 아레스(Ares) III 수냉 게이밍 그래픽 카드



ROG 리미티드 에디션 아레스 III은 선택된 듀얼 라데온™ 하와이 XT GPUs에 의해 구동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게이밍 그래픽 카드로, 8GB 초고속 GDDR5 메모리에 의해 지원된다. 수냉식으로 R9 295X보다 25% 뛰어난 냉각 성능을 보여준다. 아레스 III은 세련된 맞춤형디자인 EK 워터 블록과 손으로 조각된 디테일 등 정교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에이수스는 단 500대의 아레스 III 유닛만을 한정 생산해 개별 소장 상태를 반영하는 고유 식별 번호를 부여할 예정이다.


스위프트(Swift) PG278Q 게이밍 모니터



ROG 스위프트 PG278Q는 놀라울 정도의 부드러움을 위한 NVIDIA G-SYNC™ 기술을 지원하는 가장 빠른 최초의 프리미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이다. 선명한 2560 x1440픽셀(WQHD) 해상도의 비주얼을 구현하고, 현재 이미지뿐만 아니라 차세대 게이밍을 위해 GPU의 렌더 속도와 동기화해 부드러움과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한다.

ROG 스위프트 PG278G는 그래픽 끊김과 지연현상 대신 144Hz의 빠른 리프레시 속도와 1ms의 응답 시간에 의해 부드러운 비주얼 경험을 보장한다. OSD(on-screen display) 세팅으로 복잡함을 없애고 독자적인 전용 터보 키를 통해 한번의 클릭만으로 리프레시 속도를 6Hz, 120Hz, 144Hz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노트기어

  이전 [1] [2]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