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7인치 태블릿의 대중화를 선도한다 - LG Gpad 7
이 기사는 1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4-08-15 오전 12:05:41 


스마트폰과 손쉬운 연동이 가능한 Q페어, 화면을 사분활하여 미리 설정해둔 노크 패턴으로 기기를 켜고 잠글 수 있는 노크 코드를 비롯해 화면을 두번 터치하는 동작만으로 시작이 가능한 노크온, 한 화면에 여러 개의 작업창을 띄울 수 있는 Q 슬라이드, 다양한 브랜드의 가정용 TV/셋톱박스를 조작할 수 있는 Q 리모트, 캡처 올 등 대기업 브랜드 태블릿 답게 다양한 부가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체 컬러는 하판 기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며 G 패드의 보호 케이스는 별매입니다. LG G패드 7의 외형 사이즈는 길이 189mm 폭 114mm 두께 10.2mm이며 무게는 본체 기준 293g입니다. G패드 7의 판매 가격은 인터넷 쇼핑몰 기준 230,000원 내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LG G Pad 7의 외형 디자인



LG Gpad7의 외형 디자인은 스마트폰을 키워놓은 형태 또는 태블릿을 축해 놓은 형태입니다. 전면은 멀티 터치로부터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기 위한 강화 유리가 부착되어 있고 후면은 일체형 커버로 덮혀 있는 전형적인 경량 소형 태블릿 구조입니다.



하판 케이스가 본체 상단에 몰딩처럼 노출되는 형태이고 전면, 후면, 모서리 부분을 부드럽게 라운딩 처리하여 산뜻한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후면부 역시 깔끔하면서 심플한 모습입니다. 케이스 재질은 강화 플라스틱으로 소재가 특화되어 있지 않지만, 젊은 유저층이 선호하는 무광 화이트 컬러를 사용, 외형적인 차별을 꾀했습니다.



사진설명 : 후면부에는 스피커 출력구가 그릴 형태로 좌우 배치되어 있습니다. 부드럽게 라운딩 처리된 모서리와 측면부가 제법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표면 마감이 정교함은 물론 모서리 부분이나 스피커 출력구처리, 측면 버튼부, 디스플레이와 맞물리는 부분 등 전반적으로 23만원대 제품에서 기대되는 것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