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720P 카메라를 탑재한 견고한 토이 드론 - APEX X7
이 기사는 5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3-22 오후 3:40:15 


X7의 외형 사이즈는 가로 12.5mm, 세로 12.5mm로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컨트롤러 역시 가로 9.5mm, 세로 5.8mm, 두께 2.5mm(돌출부 제외)로 손에 쥐면 꼭 맞는 작은 크기입니다.



구성품은 플로펠러 여분 2 셋트와 두 개의 배터리를 동시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 장치, USB 스틱 모양의 마이크로 SD 어댑터입니다.



외형 디자인은 개구리를 연상시키며 한 손에 쏙 들어올만큼 작고 깜찍합니다. 기체는 강화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으며 사출 성형 상태가 정교해 나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컬러는 블랙, 블루, 화이트, 레드, 그린 등 다양하게 주문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하단으로 접속되며 기체에 연결된 단자에 배터리 단자를 끼워 넣으면 됩니다. 배터리는 3.7V, 300mAh 용량입니다.



배터리는 위와 같이 연결한 상태에서 PC USB 단자에 연결한뒤 약 40분 정도 충전하면 완충됩니다. 완충시 약 7분 정도 연속 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 배터리 1개 정도면 구비하면 드론 비행을 즐기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프로펠러 네 개와 상단 일부분까지 감싸는 커버는 비행시 장애물과 부딛혔을 때 본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사용자가 회전하는 프로펠러로 인해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 프로펠러가 연질 플라스틱 재질이여서 최고 회전시 손에 다아도 따끔한 정도로 부상의 염려가 크지 않습니다.

  이전 [1] [2] [3] [4] [5]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