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에이수스,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노트북 3종 출시
이 기사는 2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8-31 오후 3:02:36 


에이수스 코리아 시스템 비즈니스 그룹을 총괄하고 있는 Jason Wu 지사장은 이 날 행사에서 “에이수스는 지난 2007년 전세계 최초의 넷북으로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했으며, 2011년에는 탈착이 가능한 2-in-1 노트북을 세계 최초로 시장에 선보이면 또 한 번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킨 바 있다” 라며 “현재 PC 시장을 선도하는 트렌드는 울트라 슬림, 가벼움, 2-in-1과 게이밍으로 일축할 수 있으며, 젠북3를 포함하는 이번 ‘ASUS 3’ 테마의 완벽한 수준의 신제품들은 이러한 트렌드에 새로운 척도를 제시하고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에이수스의 세 번째 선도력을 보여줄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젠북3의 경우 타협할 수 없는 완벽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며, 트랜스포머 3 프로의 경우에는 한국에 특히 많이 존재하는 얼리어답터와 프로슈머들에게 업무와 일상을 위한 완벽한 디바이스로, 트랜스포머 3는 다양한 컬러와 자유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및 젊은 층들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들은 온라인 몰을 통해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젠북3의 경우 이베이 몰인 지마켓과 옥션에서 사전 예약을 통한 독점 판매가 이뤄지며, 트랜스포머 북은 11번가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된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인만의 표식을 위한 각인(인그레이빙)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타 블루투스 마우스, 스타일러스펜 등이 무상 패키지로 제공된다. 또한,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콘래드 스위트룸 숙박권과 커피 머신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지급된다.


- 노트기어

  이전 [1] [2]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