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네비게이션의 정체성을 찾아라 - 아이나비 UZ
이 기사는 7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7-04-16 오전 1:50:24 


하지만 제품의 크기가 워낙 작기 때문에 단순하고 심심한 디자인이 크게 거슬리지는 않는데요,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작은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작은줄은 몰랐다’라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어 사이즈 면에서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외형적으로 개성이 약하다보니 차량에 거치했을 때 차량의 내부 인테리어에 잘 녹아든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에 화려한 LED를 갖춘 7인치급 네비게이션들은 기기 자체로 놓고 보면 예쁘지만 차량에 거치했을 때, 빌려 입은 옷과 같이 차량 내부와 좀처럼  조화되지 않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 면에서 아이나비 UZ는 차량 내부 디자인을 헤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줄 수 있겠습니다.



작은 사이즈에 내장 배터리를 갖추고 있어 거치 면적을 최소화 할 수 있고 거치가 무척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단, 내장 배터리 충전 문제 때문에 DC 입력시 5V 전압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은 불편한 부분입니다.  자동차 배터리 전압과 같은 12V를  사용할 경우 불편한 시거잭을 이용하지 않고 내부에서 전원을 따서 선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지만 아니아비 UZ처럼 어댑터 내장의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시거잭를 사용하거나 어댑터 자체를 차 내부에 내장해야 하는 불편이 따릅니다.



시거잭 사용을 기피하는 사용자라면 기기를 차량에서 수거하여 가정에서 충전을 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과 동일한 규격 단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휴대폰 충전기로 간단히 충전 가능합니다.



또 소니의 포터블 게임기인 PSP의 어댑터를 공용할 수 있기 때문에 PSP 사용자라면 전용 어댑터를 쓰지 않고서도 빠르게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전 [1] [2] [3] [4] [5] [6] [7]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