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4:3 화면 비율의 7.9형 경량 태블릿 - 아이코니아 A1 -810
이 기사는 10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3-10-04 오전 12:22:35 


전면부 베젤 상단 중앙 부분에 30만 화소 웹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전면에 130만 화소 이상의 웹캠을 장착하는 것과 비교하면 아쉬운 부분이지만, 전면 웹캠의 용도는 주로 화장 채팅에 활용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크게 문제가 될만한 부분은 아닙니다.(또 웹캠은 화소보다 화질이 더 중요합니다.)



후면부 상단 중앙 부분에도 500만 화소 카메라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아이코니아 A1 810에 탑재된 카메라의 이미지 품질에 대해서는 리뷰 후반부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품 사이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코니아 A1 810의 공식 무게는 410g입니다. 전자저울을 사용하여 실제 무게를 측정해 보겠습니다. 결과 396g으로 규정 무게보다 14g 정도 가볍게 측정되었습니다. 무게를 초과하는게 문제이지, 규정보다 가벼운 것은 환영할만한 일이겠지요?



어댑터를 포함한 전체 무게는 513g으로 휴대용 태블릿의 적당한 조건을 훌륭하게 충족시켜주고 있습니다.



평상시 제품을 손에 쥐고 사용하기 편하도록 측면부를 따라 유선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였으며 얇고 가볍기 때문에 어디든 휴대하면서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스피커는 본체 하단 좌측 부분에 모노 타입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얇은 스틸 그릴로 스피커 출력구임을 표시하였습니다. 스테레오 방식이 아니지만 조용한 실내에서 내장 스피커만으로 제품을 활용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물론 태블릿만으로 음악감상, 영화감상을 자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스테레오 스피커를 적용해 주었다면 더 좋았겠지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