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리뷰리스트 > 노트북리뷰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고품질 영상 제작을 원하는 고급 사용자들 위한 원핸드 짐벌 - DJI 오스모 프로
이 기사는 5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12-12 오후 2:34:07 


어댑터가 전면으로 40mm 정도 튀어나와 있고 무게도 카메라 포함 526g으로 묵직합니다. 남성의 경우 한 손으로 들고 촬영을 할 수 있는 수준의 무게이기는 하지만, 오디오 장치를 비롯해 주변 기기를 확장할 경우 장시간 손으로 들고 촬영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기기의 조작 방법이나 전용 앱을 사용하는 방법은 오스모 시리즈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제품을 처음 구동 시키기 위해서는 무선랜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한 다음, 전용 앱을 실행해 기기를 등록해야 구동이 됩니다. 그 이후부터는 스마트폰을 모니터로 사용해 촬영, 세부 조정 등의 원격 조종이 가능하기 때문에 DJI 드론, 오스모 등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유저들은 손쉽게 기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오스모 플러스와 공용입니다. 오스모 1세대 모델 대비 용량이 커졌기는 하지만 카메라 모듈의 전력 소모량이 높아 실제 촬영은 약 40여분 내외입니다. 오스모 프로에 제공되는 배터리는 13.2V, 1225mAH 용량이며 기본 4개가 패키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사이즈는 동일합니다만 전압이 13.2V로 올라갔기 때문에 오스모 1세대 모델에서는 사용할 수 없고 오스모 배터리를 오스모 프로에서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 역시 오스모 프로에서 오스모 배터리 충전은 가능하지만 오스모 프로용 배터리 충전에 오스모용 충전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진설명 : 카메라에는 렌즈와 렌즈 필터, 후드가 기본 제공됩니다.



오스포 프로에는 배터리 4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4구 충전기가 기본 제공됩니다. 장시간 외부 사용 시간이 긴 소바자들에게 유용한 기기입니다.

  이전 [1] [2] [3] [4] [5] 다음   
 
  구준영 2016-12-13 오전 12:33:05
ㅋㅋㅋㅋ 마이크가 쓰래기 ㅋㅋㅋ 역시 노트기어답네요. ㅎ
  아보카도 2016-12-13 오후 11:42:31
방송용 장비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어 방송국의 역할도 많이 축소되겠네요. 짧은 클립이지만 실내 영상 화질이 정말 뛰어나네요.
  자유 2016-12-20 오후 2:30:50
요즘 나들이 다닐 때에도 짐벌 장비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더군요. 정말 대중화가 많이 되고 있는 중인가봅니다. 저는 아직 휴대폰 들고 닌자 걸음을 하고 있지만, 정말 영상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오스모 모바일 등 휴대폰으로 간단히 흔들림 없는 촬영을 가능하게 해 주는 장비에 관심이 쏟아질 수 밖에 없겠더군요. 오늘도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p.s. ’메인 장버를 보조할’, ’오스포 프로 시리즈’, ’독접 기업’, ’싸구 느낌’, ’주빈 기기’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