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책상 위의 세련된 멀티 엔터테이너 - LG전자 V720-DE50K (통합편)
이 기사는 15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2-09-09 오후 11:31:58 


16:9화면비의 HDTV규격과 일치하는 화면비를 구사하여 대부분의 영상에서 레터박스를 거의 보이지 않는 훌륭한 재생환경을 제공합니다. 위 영상을 사용하여 좌우상하 시야각 성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위 40도 각도에서 바라본 액정입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액정은 색반전이 심하게 일어나 정상적인 색감 구분이 어렵습니다만 XPION V720-DE50K에 탑재된 디스프레이는 모든 계조를 또렷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상위 시야각에서의 왜곡이 거의 없어 쾌적한 이미지 식별이 가능합니다.



40도 하위시야에서 바라본 이미지입니다. 대부분의 계조를 무난하게 살려내고 있으며 최고로 어두운 부분에서도 반전이 약하게 일어날 뿐입니다. 전바적으로 최상급의 액정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야각을 보여주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PS 액정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는 이유입니다.



측면 30도에서 바라본 액정입니다. 수직 시야각에서 훌륭한 특성을 보여주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측면에서도 정면과 다름없는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깊은 곳에서의 계조와 낮은 곳에서의 계조가 차이를 보이지 않고있으며 어떠한 왜곡도 없이 우수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측면 55도 가까운 각도에서 바라본 액정입니다. 역시나 깊은 곳과 얕은 곳에서 동일한 계조를 보여주고 있고 반전 또한 거의 없는 수준을 보여줍니다.



측면 80도에 해당하는 시야각에서도 무난한 출력 상태를 보여줍니다. 높은 해상도, 우수한 액정의 재현성은 이 제품의 큰 매력이라 하겠습니다.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