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최고급형 소비자 드론 2종 비교 - DJI 인스파이어 1 VS 웰케라 보이저 3 (외형편)
이 기사는 9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06-12 오후 4:22:37 


사진설명 : 보이저 3 커버 윗 부분에는 GPS 모듈이 장착되며 후면에는 인디케이터 LED 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체 케이스 상단에 부착되는 GPS 모듈의 모습입니다. 싸이로콤사의 제품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메탈 소재가 포함된 스킨을 부착할 경우 GPS 수신률을 저하시켜 기체 추락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GPS 모듈이 위치한 부분에는 가급적 부착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커버를 제거하면 기판과 핵심 칩셋부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보이저 3는 블루투스 데이터 링크 모듈과 GPS 수신기가 분리 형태로 메인보드에 장착되며 프로펠러 암도 분리 형태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기체 추락으로 인한 파손시 일체형 메인보드 대비 AS 및 수리 비용 면에서 유리합니다.



랜딩 기어와 짐벌을 올리고 내리는 기능을 담당하는 부분입니다. 세 개의 기어가 회전하면서 랜딩 기어와 카메라의 위치를 이동시킵니다.



사진설명 : 기체의 진동을 걸러내주는 러버 패드입니다. 3개의 러버돔을 사용합니다.



3.6kg대의 중량을 감당하기 위해 프레임은 꽤 견고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보이저 3의 고정 나사는 총 4가지 규격을 사용하는데 가장 작은 나사가 1.5mm 규격이고 가장 굵은 나사가 3mm 규격입니다.

  이전 [1] [2] [3] [4] [5] [6] [7] [8] [9]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