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레노버, CES 2017에서 혁신적인 제품군 선보여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7-01-06 오후 7:10:28 


레노버(www.lenovo.com/kr)는 1월 5일부터 8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가전 전시회 ‘CES 2017’에서 아마존 알렉사를 탑재한 디지털 개인 비서 ‘레노버 스마트 어시스턴트(Lenovo Smart Assistant)’를 비롯해 최신 씽크패드(ThinkPad) X1 시리즈, 새로운 게이밍 브랜드 ‘레노버 리전(Lenovo Legion)’, 그리고 스마트 홈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레노버 최고운영책임자(COO, Chief Operating Officer) 겸 사장(President)인 지안프랑코 란치(Gianfranco Lanci)는 “혁신에 대한 레노버의 접근방식은 모든 개인이나 가정 및 직장에 스며들어 있는 기술을 이해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레노버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동시에, 업무,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용 PC와 차세대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혁신, 스마트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력한 성능과 보안기능으로 향상된 새로운 씽크패드 X1 제품군 공개
비즈니스용 14형 노트북 중 가장 가벼운 ‘씽크패드 X1 카본’


차세대 ‘씽크패드 X1(ThinkPad X1)’ 제품군은 고객에게 비교할 수 없는 혁신을 제공하고, 업무용 및 개인용 PC간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실버 색상이 새롭게 추가된 ‘2017 씽크패드 X1 카본(ThinkPad X1 Carbon)’의 무게는 1.14kg에 불과해 비즈니스용 14형 노트북[i]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13 인치 폼 팩터에 14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며, 배터리 수명은 15.5시간에 달한다. 또한, 가장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 PC 포트인 썬더볼트3(Thunderbolt™ 3)[ii], 초고속 LTE-A 무선 WAN과 와이파이(Wifi) 인증 WiGig™ 옵션을 탑재하도록 설계되어 우수한 성능과 통신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생체 인식을 처리하는 전용 칩을 장착한 지문 센서는 새로운 얼굴 인식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윈도우 헬로(Windows Hello) 로그인 경험을 보다 안전하고 단순화시키는 등 향상된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OLED 스크린을 탑재한 유일한 14인치 노트북 ‘씽크패드 X1 요가’

탁월한 유연성으로 진정한 멀티모드 기능을 지원하는 최신 ‘씽크패드 X1 요가(ThinkPad X1 Yoga)’는 생동감있는 색상과 완벽한 블랙 색상을 구현하는 OLED 스크린을 탑재한 유일한 14인치 노트북이다. 메탈릭 실버 색상이 추가되는 ‘씽크패드 X1 요가’는 새롭게 디자인된 충전식 펜과 ‘수납형’ 키보드를 통해 보다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레노버는 또한 탁월한 무게와 모듈화 설계, 뛰어난 활용성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씽크패드 X1 태블릿(ThinkPad X1 Tablet)’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독특한 모듈화 설계를 통해 포트 확장 및 최대 5시간의 추가 배터리 수명을 지원할 뿐 아니라, 일체형 프로젝터 옵션을 제공해 콘텐츠 제작 후 간편하게 이를 시연해 볼 수 있다.

뛰어난 활용성의 투인원 노트북 ‘믹스 720’



탁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투인원 노트북인 ‘믹스 720(Miix 720)’은 윈도우를 탑재했으며, 12 인치 QH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또한, 고정밀 터치식 키보드, 7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썬더볼트3를 장착해 업무용으로도 적합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기능을 지닌 레노버 ‘액티브 펜 2(Active Pen 2)’[iii] 로 노트필기나 스케치 등 다양한 작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윈도우 헬로 일체형 얼굴 인식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보안 기능 또한 향상됐다. 이 밖에도, 최대 150도의 각도를 지원하는 태블릿 킥스탠드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게이밍 서브 브랜드 ‘레노버 리전’ 출시



레노버는 또한 점점 새롭고 다양해지는 게이머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레노버 리전(Lenovo Legion)’이라는 새로운 게이밍 서브 브랜드를 발표하고, 첫 제품으로 강력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레노버 리전 Y720(Lenovo Legion Y720)’과 ‘레노버 리전 Y520(Lenovo Legion Y520)’을 선보였다. 최신 7세대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이 제품들은 최신 엔비디아(NVIDIA) 그래픽을 통해 가상현실을 구현하고, 돌비 애트모스로 실감나는 사운드를 지원한다.


증강현실과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글래스 발표



글래스 유닛(Glass Unit)과 포켓 유닛(Pocket Unit) 두 가지로 구성되는 ‘레노버 뉴 글래스 C200(Lenovo New Glass C200)’은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해 실제 현실의 대상을 인식하고 식별하는 일안식 스마트 글래스다. 기업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이 제품은 시야 내에 있는 정보를 수집하고 작업을 위한 단계별 안내 및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돕는다. 또한, 문제가 있는 장비를 식별하는 것은 물론, 정보에 보다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원격지의 동료들과 손쉽게 협업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리눅스(Linux) 운영체제로 구동되는 글래스 유닛은 60g 미만의 초경량으로 착용이 간편하며, 한쪽 눈에만 착용되기 때문에 증강현실 세계와 실제 세계를 동시에 볼 수 있어 보다 뛰어난 ‘혼합 현실(Mixed Reality)’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에 ‘뉴 글래스(New Glass)’ 앱을 설치하고 포켓 유닛을 연결하면 프로세싱과 CPU 성능을 향상할 뿐 아니라, 스마트 글래스를 LTE로 연결할 수 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