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HP코리아, 기업용 고성능 프리미엄 노트북 엘리트북 1040 G4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7-11-30 오후 1:21:34 


HP코리아가 기업용 노트북 엘리트북 1040 G4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엘리트북 1040 G4는 1.36kg의 가벼운 무게와 장시간 외부 사용이 가능한 고용량 배터리, 14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프리미엄급 비즈니스 노트북이며 HP 엑셀러레이터를 장착하면 고샤양 게임, 고사양 그래픽 작업도 매끄럽게 할 수 있는 전천후급 휴대 비즈니스 노트북입니다.

1.3kg대의 초경량 노트북으로서는 최초로 저전력 프로세서가 아닌, 게이밍 PC용 프로세서인 인텔 i7 7820HQ를 탑재하고 있으며 NVMe 방식의 초고속 512GB SSD와 듀얼 채널 구성의 16GB 메모리, 그래픽 전문가 그룹에 특화된 UHD(3840x2160) 해상도, 100% sRGB 14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습니다.





엘리트북 1040 시리즈는 미 국방성 내구성 표준 테스트(MIL-STD 810G) 및 12만 시간의 HP 토탈 테스트를 통과했을 정도로 내구성 부분에서도 최상위급에 해당하는 비즈니스 노트북이며 견고한 알루미늄 합금 소재, 다이아몬드 커팅, 엘리트북 특유의 절삭 가공의 메탈 디자인과 스마트 카드를 비롯한 보안 솔루션, USB C 충전 방식을 비롯한 최신 인터페이스를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보다 긴 배터리 사용을 위해 60Wh 용량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 최대 18시간 연속 구동이 가능하며 약 1000회 충방전을 개런티하는 Long Life 배터리를 사용해 외부 활동이 많은 비즈니스만의 필요를 충족시켜 줍니다. 이와 함께 뱅앤울룹슨 사운드를 적용한 점과 1.3kg대로 무게를 경량화하여 휴대성을 극대환 부분도 엘리트북 1040의 가치를 높여주는 부분입니다.



이번 엘리트북 1040 시리즈에는 비즈니스 노트북의 생명인 보안에 역점을 두었는데, 그 일환이Fn+F2키로 작동하는 전자식 플라이버시 필터 기능입니다. 과거 3M을 비롯한 업체에서 측면 시야각을 크게 떨어뜨려 노트북 디스플레이 정보를 보호하는 프라이버시 필터를 활발히 출시한바 있는데, 물리적인 필터를 사용할 경우 디스플레이 휘도와 선명도가 감소해 사용성이 저하된다는 문제를 안고 있어 이를 기피하는 소비자들도 많았습니다.

HP는 필터 사용에 따른 디스플레이 성능 저하 문제를 하결하면서 화면에서 표현되는 데이터를 옆에 앉은 사람들이 볼 수 없도록 프라이비시 필터 기능을 전자식으로 엘리트북 1040 시리즈에 넣었습니다. 이 기능의 명칭은 ’슈어 뷰’이며 프라이버시 필터의 원조인 3M과 공동 개발이 진행되었습니다. Fn+F2를 누르면 슈어 뷰 기능이 활성화되어 별도의 보호 필름을 부착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이 측면에서 화면을 힐끔 쳐다보는 부분을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용 노트북으로써 보안성 부분을 높여줍니다. 이 외에도 세계 최초로 자체 복구 BIOS인 ’슈어스타트 3세대’를 적용, 초기부터 BIOS를 감염시켜 PC를 장학할 여지를 차단해줍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