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G7 싱큐(ThinQ) 발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8-05-04 오후 1:45:12 


LG전자는 오는 11일부터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G7 싱큐의 출시는 18일로 예정되어 있다. G7 씽큐는 6.1인치 QHD+(3120X1440)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화면이 일반 스마트폰보다 배 가까이 밝은 것이 장점이다. 그럼에도 소비 전력은 G6보다 최대 30% 낮추었다는 것이 LG측의 설명이다. 디스플레이는 TV처럼, 에코, 시네마, 스포츠, 게임, 전문가 등 즐기고 싶은 콘텐츠 종류에 맞춰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는 새롭게 시도되는 ‘붐박스(Boombox) 스피커’도 주목할만한 부분이다. 스마트폰 자체가 스피커의 울림통 역할을 하는 방식으로 스피커 울림통의 크기를 일반 스마트폰보다 10배 이상 키워 상자나 테이블처럼 속이 비어 있는 물체 위에 (G7 씽큐를) 올려 놓으면 별도 스피커를 연결한 듯한 울림을 내는 방식이다.

스마트폰 최초로 ‘DTS:X’ 기술이 탑재된 부분도 강조되었다. 이 기술은 고급 이어폰이 없어도 영화관 같은 고품격 입체 음향(최대 7.1채널)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카메라로 사물을 자동으로 인식해 화각, 밝기, 대비 등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주는 인공지능(AI) 모드도 기존 8개에서 19개로 늘렸다.



LG전자는 G7 예약구매자에 1년 내 파손 액정 무상 교체권, LG 베스트샵 멤버십 5만 포인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예약구매자를 포함한 모든 구매자는 특색 있는 액세서리로 구성된 4개 패키지(‘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5만 원 상당의 넥슨 신규 게임 카이저 아이템, 광고 없는 영상을 즐길수 있는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건강 관리 가전 5종(LG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 등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7 구매자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프리미엄 제품이라면 G7 구매 시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해 초기 구입 부담을 줄일 수 있다. LG전자는 “이 프로그램은 최고 수준의 중고 보상 체계는 물론,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 원을 보상하는 보험까지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은 소비자는 11일 오픈하는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예약판매에 앞서 4일부터 전국 50개 지점에 체험 부스인 ‘LG G7 ThinQ 스퀘어’를 운영할 예정이며 11일부터는 전국 3000여개 판매점에도 체험존을 개설한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