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인텔, 데이터 이동, 저장 및 처리 위한 계획 발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9-04-03 오후 5:15:49 


인텔은 오늘 2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 인텔® 옵테인® DC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고객들이 자신이 보유한 데이터에서 더욱 가치있는 데이터를 추출하도록 돕는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기술로 구성된 새로운 데이터 중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인텔의 최신 데이터 센터 솔루션은 클라우드 컴퓨팅, 네트워크 인프라 및 인텔리전트 엣지 애플리케이션 내 광범위한 활용사례를 타깃으로 하며, AI와 5G를 포함해 급증하는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20년 이상 세계 정상급 데이터 센터 플랫폼 고객과의 깊은 협력관계를 구축해 온 인텔의 데이터 센터 솔루션은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 및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과 워크스테이션을 타깃으로 한다. 이러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3,000억 달러 규모의 거대한 데이터 중심 시장 기회를 공략하는 인텔의 데이터 중심 전략을 뒷받침한다.

나빈 셰노이(Navin Shenoy) 인텔 데이터센터 그룹 담당 총괄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오늘 발표는 인텔의 새로운 데이터 중심 전략을 반영한다”며, “오늘 발표된 제품 포트폴리오는 데이터센터에서 엣지까지 가장 까다로운 워크로드에서 데이터를 이동, 저장, 처리할 수 있는 인텔의 독보적인 역량을 강조한다. 내장된 AI 가속화와 혁신적인 인텔 옵테인 DC 퍼시스턴트 메모리 지원으로 인텔의 2세대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는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전 세계 데이터 중 겨우 2%만이 분석되어 온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비즈니스 추진과 사회에 대한 인사이트를 강화하는 데 있어 아직 발굴되지 않은 굉장한 기회가 남아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텔은 데이터를 보다 빠르게 이동하고 효율적으로 저장 및 액세스하며 모든 것을 처리하는 데 최적화된 탁월한 데이터 중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인텔은 이 제품 포트폴리오로 기업들이 아직 개발되지 않은 데이터들로부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2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 인텔 제온 D-1600 프로세서, 인텔 옵테인 DC 퍼시스턴트 메모리 및 인텔 SSD D5-P4326은 모두 오늘 공식 공개됐다. 인텔 이더넷 800 시리즈는 오늘부터 샘플링이 제공되며, 생산 일정은 2019년 3분기로 예정되어 있다. 10nm FPGA의 새로운 인텔 애질렉스™FPGA 제품군은 2019년 하반기부터 샘플링을 시작할 예정이다. 인텔은 인텔 제온 플래티넘 9200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이 2019년 상반기에 출하되고, 올 하반기에 공급이 확대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인텔 옵테인 DC SSD D4800X의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